IT/TIP

LG V50 듀얼스크린 주식 MTS 활용 팁

DKSOFT 2019. 10. 7.

디케이랩

스마트폰에서 주식 단타를 할 때 항상 아쉬운 부분이 차트를 보면서 주문을 넣고 싶은 욕구가 있었을 겁니다.

LG V50 듀얼스크린은 이부분을 말끔히 해결해 주었습니다.

 

한쪽 화면은 차트를 한쪽 화면은 주문을 켜 놓고 실시간으로 스마트폰을 들고 대응할 수가 있습니다.

저는 주식으로 용돈벌이하는 직장인으로서 화장실에서 볼일 볼때 한번씩 단타를 치고 합니다.

 

자 그러면 저 같은 경우 어떻게 셋팅 하는지 알려드릴께요.

 

1. 앱 설치 

두가지 종류의 MTS 를 설치 합니다.

저는 MTS 를 대신 크레온과 영웅문을 사용합니다. (사용하시는 앱을 그대로 쓰셔도 됩니다. 단 두개의 MTS 가 필요 합니다.)

크레온은 차트 전용으로 사용을 하고 영웅문은 주문 및 차트로 이용합니다.

 

2. LG V50 듀얼스크린셋팅

듀얼스크린 설정을 할 수 있는 Wiz Lock 앱을 실행을 합니다.

실행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 나며 두개의 스크린이 모두 Active 될 수 있도록 설정 해 줍니다.

 

Active , Pause 로 설정시에 한쪽 화면만 실시간으로 움직이고 나머지 하나는 정지된 상태로 있으니 꼭 Active , Active 설정을 해 주어야 MTS 의 양쪽 화면다 실시간 데이터로 움직입니다.

 

 

3. MTS 실행

두개의 MTS (크레온 , 영웅문) 을 실행을 한 후 한쪽은 차트(크레온) , 한쪽은 주문 (영웅문) 으로 셋팅 하며 단타를 즐기시면 됩니다. (저는 화장실에서 볼일 보면서 즐깁니다. 대부분 못 즐기죠 손실이라 ㅋㅋㅋㅋ)

 

V50 듀얼스크린

 

댓글

💲 추천 글